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리뷰

[다이어트 보조제] 혈액순환 + 다이어트 ‘레드순환’ 내돈내산 2주후기♥

안녕하세요~ 키미에예요 ^.^

앞으로는 광고 보고 다이어트 보조제 절대 구매 안 해야지라고 결심을 했으나....

또 들고 왔습니다...!!

워너비바디 '레드 순환'이라는 제품입니다.

어혈이 쌓이면 붓기도 잘 붓고 각종 질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서

예전부터 어혈제거 침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 제품이 어혈을 제거해준다기에 솔깃했죠~

특히 리뷰를 보다 보니 생리를 안 하다가 이거 먹고 터졌다는 얘기에 또 한 번 솔깃!

왜냐하면 제가 코로나 백신 후유증으로 2달에 한번 세 달에 한번 하고 있거든요....

지금도 두 달 넘었는데 안 하고 있어요....

 

 

 

 

 

 

2+1 행사를 하길래 3개를 구매했습니다

테스트를 해보고 맞으면 더 사는 게 좋겠지만 성격상 2+1은 못 참지 ㅎㅎㅎ

 

 

 

 

 

 

3그램짜리가 30포 들어어있어요~

통에 마크가 순환을 잘 표현하는 것 같아요~

 

 

 

 

 

 

유통기한 넉넉하고요~

히비스커스, 팥 분말, 발효 과채 곡물, 비트, 호박 등 몸에 좋은 건 다 들어있네요~ 

해독주스 먹고도 해독이 안된 이 몸이 레드 순환 먹고 제대로 해독되길 기대해봅니다 ㅎ

성분이나 효능 이런 건 판매하는 사이트 들어가면 더 자세히 나와있으니 생략할게요~

 

 

 

 

 

 

레드 순환 한포를 꺼내봤어요~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 설명 봤을 땐 저녁에 한포만 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빠르게 효과 보려면 점심 먹고 한포 저녁 먹고 한포 먹으라고 되어있어서

저는 당연히 하루 두포로 시작합니다~! 

 

 

 

 

 

 

작은 알갱이로 된 환이 3g 들어있어서 알갱이 개수는 좀 많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알갱이가 작아서 삼키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어요~~!

참고로 레드 순환 구매한지는 이주가 넘었는데

적어도 일주일은 먹고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 바로 블로깅하지 않았답니다~

 

지금 총 2주간 섭취했는데 

제품 섭취 5일 만에 생리가 터졌답니다!! 

엄마는 할 때 돼서 하는 거 아니냐 하셨지만 두 달 넘게 깜깜무소식이었기에 

어혈제거의 효과가 빨리 왔다고 저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생리로 인해 감량 중이었던 체중이 다시 올라와 체중감량 부분에서는 도움을 받지 못했고요

 

붓기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생리할 때 좀 많이 붓는 편인데 (생리터지는 당일 보통 빵떡 된 얼굴 보고 눈치챌 정도)

이번엔 생리기간 중에도 얼굴에 붓기를 느낄 수가 없었어요 정말 신기~ 

그러나 몸은 가슴 엉덩이 허벅지 호르몬의 변화에 의한 부종은 있었습니다.

저는 부기가 살이 된 케이스는 아닌지 붓기가 빠졌다고 해서 체중이 줄거나 하지는 않았고요 

생리기간 중에도 계속 레드 순환을 복용했으나 2킬로 정도 늘었었는데

생리 끝난 지금은 다시 2킬로 감량된 상태랍니다 (생리기간 정직한 몸;;)

 이주 정도 더 먹어보고 특별한 변화가 더 생긴다면 글 수정해서 올릴게요 ㅎ

 

 내 돈 내산이고요~ 일절 광고 없는  개인 의견임을 말씀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