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리뷰

[다이어트보조제] 멜팅컷티 차 제가 먼저 먹어볼게요 ♥

안녕하세요~키미에입니다 ^.^

각종 다이어트를 다 섭렵하는 것도 모자라 사실 다이어트 보조제는 안 먹어본 게 없는 1인이죠 ㅎㅎ

매번 나에겐 도움이 안 됐었지만 그렇게 후회를 하고도 광고만 보면 궁금해서 질러봅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멜팅커티' 라는 제품인데요~

제 카톡으로 날라온 광고에 어마어마한 임상실험 결과로 유혹을 하더라고요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안 나오길래 글자를 이렇게 저렇게 바꿔서 검색해봤는데

'멜팅컷티차'라고 검색하자 뜨더라구요~

 

 

 

 

 

 

그러나 소개된 내용들은 다

소정의 금액을 받고 작성했다는 문구가 달린 광고글들 뿐이었죠;; 

솔직한 리뷰를 보고 싶었지만 확인이 안 되어 제가 구매했습니다 

박스에 도넛이 다 녹고 있는 그림이 인상적이네요~

카톡으로 날아온 광고에 의하면 비만인 딸을 위해 개발한 뒤

두 명의 원장도 직접 먹고 엄청 뺏더라고요~

 

 

 

 

 

 

지방, 탄수화물, 설탕, 나트륨, 혈관 지방을 다 녹인다고 하는데

그 말에 살짝 더 끌리긴 했습니다 ㅎㅎ

보시다시피 한통에 14봉 하루에 한두 번 먹으라고 하는데 양이 너무 작아서

전 저녁에만 두 달 먹을 생각으로 4통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전 원재료를 확인해도 "아 ~ 그렇구나" 비러 넘기고 보통 개수만 보는 것 같아요~ 

여기엔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진 않지만

효소랑 각종 다이어트 원물을 황금비율로 섞어서 만든 액상 차라고 합니다~ 

사실 우려내는 차였으면 구매하지 않았을 거예요~

우려내는 차는 얼마큼 더 우려내야 할지 몰라

계속 재탕... 또 재탕해서 마시다 보니 역겹고 힘들더라고요;

 

 

 

 

 

 

물에 희석해야 하나 싶어 따라봤는데 양이 허허허...

그런데 혹시라도 물에 희석해 드실 생각 마세요!(단호)

제일 첫날 물에 희석해 먹었다가 너무 밍밍해서 속이 울렁거리더라고요..

그다음 번엔 겁이 났지만 그냥 입에 쭉 넣었는데 양이 너무 작아 감질났으나

살짝 상콤한 맛이나 바로 먹는 게 훨씬 나았어요~!

일단 며칠 먹어본 결과 효소 때문인지 저녁 먹고 나서 멜팅컷티를 먹고 나면

더부룩한 느낌은 없었고 이것 때문에 살이 빠졌다 이런 건 아직 모르겠지만

다 먹고 나서 한 번 더 후기 남겨볼게요 ~!! 

.

.

.

마지막은 별것 없는 멜팅컷티 따르는 영상으로 마무리할게요 비와이 이~~~~

2주가 지난 추가 리뷰를 본문에 수정해서 남깁니다
전 원액으로 쭉 마시는데요 양이 너무 작아서 인지 먹어도 먹은 것 같지 않고
살이 빠진다거나 하는 효과는 1도 모르겠지만

심리적 안정을 위해 그냥 먹습니다 ㅎㅎ
제 몸은 조금만 안 맞으면 바로 부작용 드러나는 몸인데
천연성분이라 부작용은 없는듯하나 다이어트 보조제라기엔 아쉬움이... ㅎㅎ
역시 이것만 먹고 십몇키로 빠졌다 이런 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