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리뷰

[해독주스 리뷰] 연세대학교 닥터톡스 Dr.Talk’s 해독주스 완전 솔직 리뷰 ♥

안녕하세요~ 키미에예요 ^.^

이번에는 다이어트에도 도움 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해독주스 제품 리뷰를 들고 와 봤어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닥터 톡스라는 제품입니다~

 

 

 

 

 

남편이 지인이 이사가면서 "이거 먹을래? "하는 걸

절 생각해서 바로 얻어왔다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인터넷에 가격을 검색해보고 20만원이 넘는 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한 박스에 30포인데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먹어야 효과가 좋다는데 그럼 15일밖에 못 먹는데 

건강기능식품을 이렇게 거금을 주고 산다니 좀 의아했지만 리뷰에 반응이 좋긴 하더라고요~!

 

 

 

 

 

 

열어보면 품질보증서가 똬~!!

있어 보이긴 합니다 ㅎㅎ

 

 

 

 

 

 

한포에 40칼로리이고 건강기능 식품답게 아연이 함유되어있으며

해독주스의 역할을 톡톡히 하기 위해 유익균 증진을 위해 자일로올리고당과

배변활동에 도움 폴리덱스트로스가 함유되어있는 제품입니다~

특이하게 여기에 다이어트 기능까지 추가하기 위해 가르시니아 성분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한 박스에 5포씩 들어있습니다

 

 

 

한포씩 끝부분만 뜯어서 마시면 되는데요 

맛이 이상할까 봐 엄청 걱정하고 마셨는데 맛은 토마토 주스랑 비슷한 맛이라

아침저녁으로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

그런데 문제는...........

저랑은 맞지 않았나 봐요....

몸에 독이 많았던 건지는 몰라도....

먹은 다음날부터 피부가 다 뒤집어지고

똥방귀(이런 단어를 써도 될는지.... ㅎㅎ)가 끊이지 않고 나오더라고요 ㅠㅠ

이것 때문에 갑자기 이렇게 까지 된다는 게 의아스럽기도 하고

몸이 해독되는 과정인가 싶어서 참고 정확히 10일을 아침저녁으로 거르지 않고 먹었답니다...

(참고로 응가도 ㅅㅅ 위주로..)

그런데 너무 똥방귀가 심해서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중단했어요

몇 포 남지도 않았지만요~

딱 중단한 담날부터 똥방귀가 잦아들더니 며칠 지난 지금은 아얘 방귀도 안 나옵니다!!

피부는 해독주스 먹을 때 너무 뒤집혀서 화장품까지 새로 사서 이제야 진정이 됐답니다...

그러나 트러블 자국이 ㅠㅠㅠ

아참!! 다이어트를 기대하고 드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살도 하나도 안 빠졌어요......

(이 정도로 모든 다이어트 보조제가 나에게 효과가 없으면 다이어트보조제 안먹는게 나을지도;;)

아무리 건강에 좋다는 식품도 모두에게 맞는 게 아니니 잘 따져보시고 드시길 바랄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