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리뷰

[급찐급빠] 3일 단기 다이어트 셋쨋 날 리뷰 ♥

안녕하세요 키미에예요~~^.^

급찐급빠 3일 단기 다이어트 셋째 날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소리질럿!!!

 

 

 

 

 

 

어제 하도 계속 주섬 주섬 먹어서 안 빠질 것 같은 불안함이 있었음에도

56.4!!!!!

또 1킬로가량 빠졌습니다~!!!

 

 

 

 

 

 

오늘 아침은 민생 커피 블랙커피로 시작합니다~

민생커피 블랙커피를 좋아하는데요(리뷰 따로 남길게요~)

블랙커피랑 견과류는 너무 꿀 조합이에요~~

안 그래도 민생 커피 꼬소한데 견과류랑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배가 된답니다~

 

 

 

 

 

 

오늘도 열심히 공부를 달리며 먹습니다

 

 

 

 

 

 

이번엔 라떼를 만들어와서 견과류랑 먹었는데요

저번 주에 견과류를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찌는 기분이라

빨리 먹어치우려고 미친 듯이 다 먹었습니다.

그런데....

자꾸 생각이 나서 쿠팡에서 구운 캐슈너트과 구운 땅콩(소금 가미)을 주문해서

큰 통 두 개랑 저 작은 통에도 채워 넣었습니다

그런데 그걸 정말 끝도 없이 계속 또 담아먹고 있는 저를 발견했죠.....

또르르....ㅠ.......ㅠ.....

그만!!! 그만!!!!!!!!

(※경고: 함부로 주문하지 마십시오)

 

 

 

 

 

 

배가 너무 불러서 민생 커피를 다시 한잔 마십니다

먼가 입을 정화 하고 싶었달까요 ㅋㅋㅋ

 

 

 

 

 

 

공부하다가 이번엔 산딸기를 또 들고 옵니다

상큼한 게 땡기더라구요

(자꾸 땡기는 게 거의 임산 부급...)ㅎㅎ

 

 

 

 

 

 

저녁입니다.

닭가슴살과 히비스커스 에이드를 만들어 마십니다 

역시 닭가슴살은 노맛이라 스리라차 소스에 거의 버무려 먹었어요 

그랬더니 그마저도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머쓱 )

 

 

 

 

 

 

다 먹고 허한 느낌에 바닐라라테(저칼로리 바닐라 시럽 넣었어요~ )와 치즈로 마무리합니다

 

 

 

 

 

 

하나 더 먹고 진짜 마무리합니다 ㅎㅎㅎㅎㅎ

내일은 마지막 날을 보낸 다음날로써 최종 결과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