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가성비 버블티 추천] 초저렴 하지만 맛있는 차얌밀크티900 리뷰♥

안녕하세요~ 키미에예요^.^

제가 예전에 캐나다에 잠시 살았었는데요

캐나다에는 중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다 보니 중국인들이 운영하는 버블티 샵이 많아서

자주 가다 보니 버블티의 매력에 흠뻑 빠져 살았답니다~

한동안 한국에도 엄청 유행을 했었지만 집 근처에는 티샵이 없어 자주 먹을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저희 집이 위치한 연산동 내에 홈플러스가 있는데요

오늘 방문할일이 있어 1층을 지나가는데 차얌밀크티900 이라는 가게가 있지모예요?!

엄청 가성비 좋다는 버블티 샵이 있다는 얘기는 들었었는데 거기가 여기라니!!!

너무 반가워서 그냥 지나갈 수가 없겠더라고요~(므흣)

 

 

 

 

 

홈플러스 내에 위치해서 공간은 작아 보였지만

주인이 바로 옆에 송 사부 고로케와 같이 운영하는 듯했어요~

송 사부 고로케를 1만 원 이상 주문 시 밀크티 M 사이즈 한잔을 무료 증정한다고 하네요~

(뒤늦게 발견해서 망정이지 먼저 봤다면 아마 도넛도 겟했지 싶어요 ^^;)

 

 

 

 

 

 

메뉴입니다~~ 

차얌밀크티만 900원이고 나머지 음료는 조금씩 더 비싼 듯 보였지만

그래도 다른 버블 샵에 비해서는 너무너무 저렴합니다!!

 

 

 

 

 

 

짜잔~~~ 저는 타로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했답니다~

타로 밀크티 1200원 + 타피오카 펄 300원 / 총 1500원

말이 안 되는 가격인 것 같아 살짝 맛을 의심했습니다.

 

 

 

 

 

 

그러나 총평~! 

걸쭉하니 달콤하니 너무 맛있네요~~!! 

타피오카 펄은 먼가 찹쌀떡 녹은 것처럼 흐믈+쫜득 맛있었는데

딸은 별로 안 좋아하더라고요~;; 취향 차이겠죠? ㅎㅎ

.

.

.

마지막은 역시 저희 딸램이의 차얌밀크티를 첫 영접한 영상으로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