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4세여아 난닝구] 메이키즈 여아용 심플핑크 오가닉 3종 런닝 리뷰 ♥

 

안녕하세요~ 키미애예요~ ♥

저는 20대 때까지는 항상 옷 안에 나시 하나는 꼭 챙겨 입어서

친구들이 신기해 하곤 했었는데요~

정작 저의 딸랑구는 안 입혔다가 시엄니께 폭풍 잔소리를 듣고

재빨리 쿠팡으로 주문을 했어요~!!

 

 

 

 

역시 로켓배송!!!

어젯밤 자정이 넘어 주문했음에도 오늘 바로 도착 ♥ ♥

 

 

 

 

분명 런닝은 세 개가 왔지만 저의 딸랑구가 이미 하나를 입어버려서

뒤늦게 인증샷을 찍으려니 안 벗어주네요 하하하하^^;;;;

디자인이 다양했는데 오리에게 영업당했네요~~

 

 

 

 

너무 좋아하면 바로 입습니다 ~!!

후기 보고 분명 65는 보통 6세들이 입기에 60 사이즈면 충분하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딱 맞습니다;;;

.

.

건조기를 돌릴 거라 한치수 크게 교환할까 고민도 했으나.....

런닝은 배가 다 덮여(엉덩이도 가림)

이불을 잘 안 덮는 우리 아이들의 배탈의 예방하고자 입히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목적에 맞게 길이가 딱 좋아서 교환은 보류했습니다~ 

 

 

 

메이키즈 속옷은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화학처리 가공을 최소화한 오가닉 면이라고 해요~

저희 딸랑구의 피부가 생각보다 예민하여 이런 설명들을 보니 안심이 됩니다~

 

 

 

 

 

저는 런닝만 샀지만 드로즈와 삼각팬티도 판매하는 걸 보니 셋뚜+셋뚜에 욕심이 살짝 나네요

 

급하게 주문하느라 쿠팡에서 몇 개의 후보 중에 급히 골라 주문한 런닝인데

메이키즈 여아용 심플핑크 오가닉 3종 런닝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소재도 좋고 ~~

특히 저희 딸냄이 열어보자마자 "와~~~ 이쁘다" 하는 소리에 바로 리뷰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