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디올 립글로우♥ 7번 라즈베리(RASPBERRY) 컬러 리뷰

안녕하세요~ 키미에 예요~♥

입술이 도톰한 편이라 메이크업 할때 항상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편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매일 쓰다보니

자연스럽게 발색되면서 립밤역활이 가능한 디올 립글로우에만 손이 가더라구요~

원래는 코랄컬러를 주로 쓰다가 이번에 라즈베리컬러도 구매하게 되어 리뷰 들어갑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코랄컬러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보았어요~

 

 

 

 

케이스에는 디올 사이트로 연결되는 큐알코드와

컬러넘버와 컬러네임이 나와있어요

 

 

 

 

004 코랄컬러와 007 라즈베리 컬러는 

뚜껑디자인이 달라요~

 

 

 

 

뚜껑을 열어서 립글로우 컬러를 보면 굉장히 쨍하네요~ 

라즈베리는 쿨톤 코랄은 웜톤에 잘 어울릴것 같지만

막상 발색은 그리 강하지 않아

피부톤 안가리고 다 잘 어울리는것 같다는게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ㅎ

 

 

 

왼쪽 사진은 바르기 전 저의 맨입술이고 오른쪽은 라즈베리를 바른 직후의 입술이예요~

어떤가요?

립글로우 특성상 매우 은은하게 발색되어 그리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색깔이 점점 올라온답니다~!

사람 체온에 따라 다르게 발색이 올라 오는데

저는 한번더 과하게 진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

.

<하지만 코랄컬러 보다는 확실히 라즈베리 컬러가 발색이 더 있기에

핑크가 안받는 편이시라면 한번 고려해보시는길 바랍니다> 라는

마지막 당부를 남기며 저는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