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부산의 뷰맛집] 광안리 수변공원 안주+술 셀프준비의 맛 ♥

안녕하세요~ 키미에예요 ^.^
주말을 맞아 남편과 반려견 앨리를 데리고
뷰맛집이자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수변공원에 다녀왔어요~
6월중순이라 날씨가 딱 밖에서 술마시기 좋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신나게 조금 걸었다고 목이 마른 앨리의 모습이네요~
울 귀요미 ♥





수변공원은 돗자리만 챙겨와서(이마저도 다들 바로앞에서 삽니다) 배달을 시키거나
주변에서 음식과 술을 사서 먹는게 보통입니다.
저희는 오는길에 꼬꼬아찌 숯불치킨집에서
양념구이+ 소금구이 반반에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들고왔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보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ㅎ





먼저 막걸리로 달립니다~
막걸리가 달아서 맥주는 안단걸로 살껄
서머스비마저 달아서 약간 다 먹기 무섭네요~ ㅋㅋ
참고로 근처에 차 델곳도 찾기 힘들뿐더러 술도 한잔해야하니
왠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겁이 많은 앨리는 사람들이 귀엽다고 다가오면 헛짖음을 하는게 조금 문제네요..
어느새 아빠품에 쏙 들어온 귀여운 앨리♥





제가 좀 똥술(과자랑 술먹는거)스타일인데
이 과자 두개 너무 존맛탱이 입니다 ㅠㅠ
초코별 초코스낵(씨유엠디상품), 겉바속바 감튀 과자
최애안주 등극






특히 저희딸은 이게 꽃모양이라고 좋아하는데 갑자기 보고 싶네요 ~~
(할머니집에서 신나게 놀고 있음 ㅋㅋ)





보이십니까~~~~~~광안대교~!!!!!!!!!!
정말 뷰맛집!!!!
야외에서 먹으면 숙취도 잘 안생기는거 기분탓인가요? ㅎㅎㅎ





신이난 제 셀카를 마지막으로 글을 마칩니다~!!!
부산분이시거나 타지에서 오신다면 꼭 추천드리는 장소이니
뭘 굳이 안챙기셔도 근처에서 필요한것 다 구매가능하니
즉흥이라도 꼭 방문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