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화이트 와인 추천] 리틀 뷰티 소비뇽블랑 2013 Little Beauty Sauvignon Blanc 2013 ♥

안녕하세요 키미에예요~

저희 남편이 술은 안 좋아하는데 술 모으는 걸 좋아해서 집에 위스키, 보드카, 와인 등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그걸 홀짝홀짝 먹어치우는 게 취미고요~ 낄낄낄 

오늘은 남편이 늦는다고 하기에 와인이 땡겨서 하나를 허락 맡고 까기로 했죠 ~

오늘 마실 술은 리틀뷰티 소비뇽 블랑 2013입니다~ 

 

 

 

 

 

 

저는 레드와인은 가끔 두통이 오는데 화이트 와인은 후폭풍도 없고 뒤가 깔끔하더라고요 

이 와인도 화이트와인이라 먹은 다음날 숙취 전혀 없고 좋았어요~

 

 

 

 

 

 

뒷모습도 이쁘네요 ㅎㅎ

소믈리에 스럽게 첫맛 어쩌고 저쩌고 설명하고 싶지만

달지 않고 살짝 스파클이 느껴지면서 입을 깔끔하게 해 줘서 너무 맛이 좋았답니다

 

 

 

 

 

 

 

뉴질랜드 와인인데요~

전 뉴질랜드 바로 옆 호주에 배낭여행 간 적이 있는데

와인이 다 저렴해서 매일같이 사 먹은 기억이 있는데

이 와인은 가격이 6만 원 정도로 약간 후덜덜합니다 ...ㅎㅎ

 

 

 

 

 

고급진 와인에 비해 소소한 안주... ㅋㅋㅋ

혼자 먹는 거라 첫 시작은 미약하게 만두를 구웠는데 

 

 

 

 

 

 

역시 술 마시면 폭식이 문제입니다...

만두부터  구워놓고 허전해서 떡도 굽고 떡갈비도 굽고 ㅋㅋ 

참고로 삼성 큐커 너무 만족합니다! 프라이팬으로 떡 굽는 거 리뷰 쓴 적 있는데 큐커 에어프라이로 진짜 너무너무 간단합니다~!

다음에 언 빵 토스트 기능으로 굽는 거, 언 떡 에어프라이어로 굽는 거, 감자 맛있게 에어프라이로 구워 먹는 거... 등등

암튼 올릴게 너무너무 많네요!! 큐커 대만족입니다! 

말이 샜네요 ;; 

특별한 날 먹었으면 더 좋았을 와인 리뷰를 마칠게용 ... ㅎㅎㅎ

.

.

.

마지막은 와인을 불안하게 따르는 영상으로 마칠게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