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칼로리 소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리뷰 ♥

안녕하세요~ 키미에예요~^.^

사실 예전에 아기 낳고 빡세게 저탄 고지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 저당 소스며, 저당 잼을 많이 사 먹었어어요~

그러다가 요즘엔 그런 거 신경 별로 안 쓰다가

딸이 케첩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 먹을 때 엄청 먹거든요~ 

케첩만 퍼 먹을 정도로...

그런데 마침 쿠팡에 4종 가격도 12,000원 정도로 저렴하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하나당 280그램으로 양도 작지 않습니다

 알룰로스로 단맛을 내서 설탕과 칼로리를 낮췄더라고요

 

 

 

 

 

 

유통기한은 제가 주문한 게 6월이라 6개월 정도 남았네요~

충분히 다 먹을 듯싶어요 ㅎ

 

 

 

 

 

 

 

일단 스위트 칠리소스를 따서 먹어봤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당이라도 알룰로스로 맛을 내서 인지 전혀 일반 소스와 다르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딸내미는(4살) 고추 때문에 맵다고 못 먹었지만 전 너무너무 만족!!!!

 

 

 

 

 

 

제대로 맛을 보려고 두부 계란부침 위에 치즈 하나 올려서 굽다가 쪄줬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먹으면 다이어트식으로는 좋지만

먼가 심심함을 느끼면 금방 질려버리는데

다양한 맛의 소스면 확실히 덜 질릴 거 같아요 ㅎㅎ

 

 

 

 

 

 

제대로 시식을 해본 결과

계란처럼 밍밍한 음식에 의외로 바비큐 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스테이크 소스로 유명한 AI소스보다 제 입맛엔 더 좋았어요~ 

칠리소스가 예상외로 제일 안 어울렸고요;;

그러나 정확한 판단을 위해

맨입에 한 스푼씩 다 퍼먹어봤는데 케첩도 너무 맛있고 

다 나무랄 것 없이 맛이 좋아요~!

칼로리 걱정 없는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4종 추천드려요 ㅎㅎ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