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리뷰] 공부하는 나의 일상 ♥

 

안녕하세요~ 일상 리뷰로 돌아온 공인중개사 키미애 입니당 ^.^

이전에 리뷰했듯이 해커스 공인 중개사를 등록했는데요~

어제 바로 공부를 시작하려고 보니

어떻게 공부를 진행할지 진도도 짜지 않고 너무 아무생각이 없었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교수님 정하고 하루 수업량 정하고

대략적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 나갈 것인지 정해보았습니다!

저는 전형적인 esfj라 계획을 짜고

그 계획대로 하루하루 해 나갈 때 희열을 느끼는 스타일이거든요 ㅎㅎ

계획 짜고 합격수기를 보면서 갈피를 좀 잡은듯합니다~

제가 저희 딸랑구를 어린이집 보낸 시간에만 공부가 가능한데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아 시작과 동시에 조바심이 들긴 하네요~

혹시라도 졸리거나 집중하지 못할까 봐

앞에 카메라를 두고 촬영하며 공부를 진행하였어요~

사실 유튜브로 스터디윗미를 찍어 업로드할 계획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편집하거나 할 맘의 여유가 없네요

블로그도 쉽진 않지만 그래도 이건 시작을 해서인지 하게 되긴 합니다~~

일단 공부는 오늘 하루 해서 자세히 말씀드리긴 힘들지만

1일 차 재밌습니다 + 보람 있습니다!!

꼭 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